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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웃룩(Outlook)에서 수신되는 메일을 자동으로 분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회사 메일을 아웃룩과 연동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매일 정기적으로 오는 메일같은 경우에는 가끔 받은 편지함에서 읽지도 못하고 누락되는 경우도 있고,
혹은 정기적으로 오는 메일을 따로 모아서 로그 관리 용으로 사용하고 싶기도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아웃룩의 기능 중 하나인 '규칙' 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아웃룩의 '홈' 에서 '규칙' 을 클릭해 주세요.
그 뒤로 '규칙 및 알림 관리' 를 클릭해 주세요.
그리고 '새규칙' 을 클릭합니다. 저는 이미 규칙을 하나 만들어 놓았기 때문에 규칙이 있는 것이고 신규로 만드시는 분들은 아무 것도 없을 거에요.
자 그럼 이제 본인만의 규칙을 만들 시간입니다.
- 특정인이 메일은 보내거나
- 메일에 제목에 특정 단어가 들어가 있거나
등등 특정 액선부터 알림 설정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제목에 '결재문서도착알림' 이라는 문구가 들어가면 '정보보안' 폴더로 자동 이동하도록 설정하였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아웃룩에서 수신되는 메일을 자동으로 분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도 유익한 가이드로 찾아뵐게요! 안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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